체크포인트 차세대 방화벽, NSS 랩테스트서 최고 점수 획득
상태바
체크포인트 차세대 방화벽, NSS 랩테스트서 최고 점수 획득
  • 이광재
  • 승인 2013.03.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최근 실시된 NSS랩의 '차세대 방화벽' 부문 평가에서 보안 효율성과 관리성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또한 체크포인트는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과 IPS 부문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아 총 3개 부분에서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테스트의 3개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얻은 체크포인트는 이번 결과로 오랜 기간 동안 보안 선두 기업으로써 자리매김해온 회사 발자취에 큰 획을 긋게 됐다.

NSS랩은 독립적인 보안 제품 테스트 및 조사를 실시하는 선두기관으로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엄격하게 제3자 테스트를 진행해 기업과 공공기관을 비롯해 모든 기관에 실제 조사 및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NSS랩의 보안 효율성 테스트는 전문 엔지니어들이 다양한 상업용 및 오픈 소스와 소유권이 있는 툴을 이용해 진행된다.

밥 월더 NSS랩 책임 연구원은 "최근 실시한 NSS랩의 벤더 그룹 테스트는 현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보안 제품 테스트이며 체크포인트는 이번 테스트에서 매우 우수한 성능을 발휘했다"며 "체크포인트는 뛰어난 보안 성능 및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NSS랩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추천 등급을 받고 있는 기업"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