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후방 완벽 영상확보…2CH 리얼HD 소프트맨 블랙박스
상태바
전·후방 완벽 영상확보…2CH 리얼HD 소프트맨 블랙박스
  • 이광재
  • 승인 2013.03.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R350D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com가는 전·후방 총 60프레임의 고화질 HD영상으로 최적의 주행영상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프트맨의 감성 블랙박스 R350D를 출시했다.

소프트맨 R350D는 전·후방 모두 리얼 HD화질로 초당 30프레임으로 녹화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또렷하고 매끄러운 화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 R350D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디바이스 전문 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의 기술력에 IT디자인 업체인 이노디자인의 감수성이 더해지면서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현대엠엔소프트의 걸작품 중 하나다.

소프트맨 블랙박스 R350D는 전·후방 HD화질에 총 60프레임을 갖췄으며 HD 화질로 후방의 영상까지 촬영할 뿐 아니라 흔히 사각형의 작은 렌즈로만 구성돼 있는 후방렌즈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한다. 렌즈 전·후방과 측면에 소프트맨 블랙박스의 상징인 블루 시큐리티 LED를 장착해 어두운 주차장에서도 파란색으로 깜박이는 불빛이 차량에 탑재된 블랙박스의 존재를 확인시켜 준다.

또한 소프트맨 블랙박스 R350D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외장 GPS를 장착해 녹화되는 영상의 정확한 위치와 속도 정보까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녹화모드 기능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사고영상 확보가 가능하다.

녹화모드 기능은 상시녹화, 이벤트녹화, 수동녹화 그리고 주차녹화가 지원되며 상황별로 최적의 주행영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든 작동상황과 발생되는 문제를 친절한 음성안내와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저장된 녹화 영상을 외부기기와 연결해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AV-아웃(Out)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365일 운영되는 연중무휴 콜센터를 야간 9시까지 운영하고 전국 약 60여 개의 AS 센터를 구축해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현대엠엔소프트만의 품격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