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츠, ‘베가 No.6 풀 HD’ 전용 케이스 2종 출시
상태바
라츠, ‘베가 No.6 풀 HD’ 전용 케이스 2종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츠(www.mylots.co.kr, 대표이사 부사장 박창진)가 6인치급 풀 HD 화면을 탑재한 보기 위한 폰 '베가 No.6 풀 HD' 출시에 맞춰 전용 케이스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가 No.6 풀 HD 전용 플립 커버와 가죽케이스는 베가 No.6 풀 HD의 대화면을 보호하고 맵시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컬러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프리미엄 플립 커버 케이스는 배터리 커버를 분리한 후 착용하는 플립 커버 디자인으로 베가 No.6 풀 HD에 최적화된 피팅감을 자랑한다. 전면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며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베가 No.6 풀 HD 고유의 후면터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케이스 전면에 적용된 고급스런 헤어라인 페턴도 눈에 띈다. 색상은 매트 블랙, 코랄 핑크, 크림 3가지로 출시되며 3월 중 3개 컬러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는 젊은층 뿐 아니라 중장년층도 사용하기 좋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고급 천연 소가죽 원단을 수제가공 처리해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으며 메탈스터드(구멍을 내어 금속을 박은 장식)를 더해 멋스럽다.

베가 No.6 풀 HD 전용 케이스답게 바 타입의 포켓 방식으로 케이스를 착탈하기 편리하며 카메라와 후면터치 기능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카멜브라운 다크블루, 화이트 3가지다.

베가 No.6 풀 HD 전용 플립 커버 케이스와 프리미엄 가죽케이스는 라츠 온라인샵(www.lotsshop.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