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8-03 18:06 (월)
젬알토,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와 공동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보안 강화
상태바
젬알토,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와 공동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보안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16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글로벌 통신 솔루션 사업자인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Orange Business Services)의 보안 클라우드 허브인 비즈니스 VPN 갤러리(Business VPN Galerie)와 자사의 세이프넷 인증 서비스(SafeNet Authentication Service)를 통합한다.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의 고객들은 세이프넷 인증 서비스를 사용하는 플렉서블 아이덴티티(Flexible Identity)를 통해 젬알토 솔루션의 혜택을 입게 된다.

비즈니스 VPN 갤러리와의 통합으로 기업들은 통합 솔루션의 혜택을 얻게 된다. 이 솔루션은 끊김 없는 멀티팩터 인증 능력을 사내 애플리케이션, 오피스365나 세일즈포스닷컴과 같은 인프라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제공하며 인터넷을 통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성능과 보안을 동시에 향상시킨다.

피에르 루이 비아기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 네트워크팀 팀장은 “비즈니스 VPN 갤러리는 기업용 VPN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를 연결하는 허브로 클라우드에 기반하고 있고 전세계 3만3000여 사이트를 담당하는 약 1200개의 고객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며 ‘우리는 젬알토의 인증 솔루션을 활용, 비즈니스 VPN 갤러리로 연결된 애플리케이션 생태계를 확장하는 한편 당사의 클라우드 기반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앤드류 영 젬알토 인증 및 신분증 솔루션 제품 관리 총괄 부문장은 “클라우드를 통해 점점 더 많은 서비스들이 공급되면서 보안 확보는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와 고객 기업들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됐다”며 “젬알토의 강력한 인증 서비스와 비즈니스 VPN 갤러리 네트워크와의 결합을 통해 기업들은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보다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고 최종 사용자에게는 자연스러운 경험을, IT 관리자에게는 간편한 관리 능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