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비레퍼런스 기가바이트 GTX980 Ti G1게이밍 선봬
상태바
제이씨현, 비레퍼런스 기가바이트 GTX980 Ti G1게이밍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GTX 980Ti 비레퍼런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80 Ti SOC D5 6㎇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6㎇ 메모리를 장착해 고해상도 작업에 유리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80 Ti G1게이밍 제품은 GPU 건틀릿(Gauntlet)을 통과한 칩셋에 슈퍼 오버클럭을 적용시켰고, 엔비디아 최신 맥스웰 아키텍쳐를 사용해 뛰어난 전력 효율과 높은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기가바이트가 자랑하는 UDV 디자인 그리고 GPU 부스트 2.0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돼 고품질 그래픽 작업 시에도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시에도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80 Ti G1게이밍 제품의 차세대 ‘스마트 윈드포스 메탈 쿨러’는 쿨링팬 디자인이 개선됐다.

특히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80 Ti G1게이밍 제품의 차세대 ‘스마트 윈드포스 메탈 쿨러’는 차가운 공기를 광폭 히트싱크에 더욱 원활히 전달시킬 수 있도록 쿨링팬 디자인이 개선됐다.

또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후면 메탈 백 플레이트와 특정 온도가 되면 팬이 정지하는 기가바이트 탑&스핀(TOP & SPIN)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 윈드포스 메탈 쿨러의 성능을 대폭 강화시켰다.

추가로 측면에 7가지 색으로 변환 가능한 RGB LED를 장착해 디자인까지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단순한 하드웨어적 성능 향상만이 아닌, 다중 작업 및 더욱 실감나는 게이밍을 위해 기가바이트 플렉스 디스플레이 기술로 완전한 4K 서라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지포스 익스피어리언스 프로그램과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어답티드 브이싱크(Adaptive Vsync), DSR, MFAA,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모든 면에서 게이머들에게 향상된 가치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