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모바일, 엑스페리아Z 시리즈·마케팅 캠페인 선봬
상태바
소니 모바일, 엑스페리아Z 시리즈·마케팅 캠페인 선봬
  • 이광재
  • 승인 2013.0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이하 소니모바일)가 'MWC2013'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태블릿 세그먼트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소니의 히라이 카즈오 사장 겸 CEO와 소니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 사장 겸 CEO이자 소니의 기업 임원인 쿠니마사 스즈키는 소니의 전체 전략에서 모바일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며 소니의 프리미엄 모바일 세그먼트를 더욱 강화하는 소니의 계획을 선언했다. 또한 소니 모바일은 큰 기대를 모은 엑스페리아 태블릿 Z(Xperia Tablet Z)를 전세계에 선보이고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Xperia Z)를 60개국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라이 카즈오 사장 겸 CEO는 "지난 몇 년간 우리는 모바일을 소니 비즈니스의 핵심 사업으로 통합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모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엑스페리아(Xperia) 단일 브랜드로 선보였다"며 "모든 기기를 아우르며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며 '하나의 소니(One Sony)' 전략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좋은 예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엑스페리아 Z와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일상 생활의 모든 부분에서 소니의 고유한 기술과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이 이상적으로 결합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웹상에서 최신 영화를 즐기고 특별한 순간을 남기고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