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GTX970 홀 오브 페임 블랙라벨’ 출시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GTX970 홀 오브 페임 블랙라벨’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이하 갤럭시코리아)이 ‘GTX970 홀 오브 페임(Hall Of Fame) D5 4㎇ 블랙라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TX970 홀 오브 페임 블랙라벨은 기존 독특한 화이트 컬러를 고수하던 홀 오브 페임 시리즈와는 반대로 쿨러 커버, 쿨러, PCB, 알루미늄 백플레이트가 블랙 컬러로 구성돼 있다.

맥스웰 아키텍쳐 바탕의 GTX970 GPU 그래픽카드 중 가장 높은 성능을 지닌 GTX970 홀 오브 페임 블랙라벨은 1228㎒의 속도로 작동하며 GPU 및 전원부의 전압, 전력 또는 작동 온도를 고려해 자동적으로 최대 1380㎒까지 향상돼 작동한다. 

▲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이 ‘GTX970 홀 오브 페임(Hall Of Fame) D5 4㎇ 블랙라벨’을 출시한다.

차세대 맥스웰 아키텍쳐를 적용해 최대 전력소비는 145W까지 낮춰졌으며, 정격 500W의 전원공급장치와 함께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또 차세대 IR3595 디지털 PWM 컨트롤러를 탑재해 보다 스마트한 전력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설계됐다.

또 갤럭스 GTX970 홀 오브 페임 블랙라벨은 그래픽카드의 허리 역할을 담당하는 PCB를 갤럭시만의 독특한 10층 구리 설계 방식을 도입했으며 8+2 페이즈 디지털 전원부 구성을 통해 전력 효율과 함께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GPU를 냉각시키기 위해 넓은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7개의 히트파이프가 채용됐으며 92㎜ 1개, 80㎜ 2개의 쿨링 팬이  장착돼 신속히 발열을 해소시켜 준다. 또 후면 하이퍼부스트 버튼 클릭 시, 총 3개의 쿨링 팬이 최대 회전 속도(RPM)로 작동해 최고의 냉각 환경을 만들어준다. 전력 관리, 쿨링, 오버클럭 등 까다로운 게이머의 입맛에 맞춘 것.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GTX970 홀 오브 페임 블랙라벨은 기존에 사용하시던 케이스가 블랙 컬러이거나 개인적으로 블랙 색상을 선호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출시됐다”며 “갤럭시 홀 오브 페임 시리즈의 가장 독특한 매력이었던 화이트 컬러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게이머나 오버클럭 고객을 위한 성능, 안정성, 디자인은 그대로 갖춘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화이트 컬러의 HOF 시리즈로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블랙으로 변경된 갤럭시 지포스 GTX970 홀 오브 페임 블랙라벨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