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新 정책 집행 솔루션 출시
상태바
F5, 新 정책 집행 솔루션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서비스 제공업체 수익창출 서비스 개발에 도움

F5네트웍스코리아(지사장 조원균, www.f5networks.co.kr, 이하 F5)가 유무선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위한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솔루션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F5 BIG-IP 정책 집행 매니저(BIG-IP Policy Enforcement ManagerTM: PEM)는 F5의 강점인 지능형 트래픽 유도 기능에 정황인식 정책 집행 솔루션을 결합하고 있다. BIG-IP PEM은 사용자의 이용방식과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네트워크 자체에 높은 가시성과 분석력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네트워크 성능을 최적화하고, 새로운 수익창출 모델을 출시하며 비용관리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F5의 접근방식은 자사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에 기반하고 있으므로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서비스 제공과 보안을 최적화하고 서비스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만드는 통합된 솔루션이다.

마니 리베로 F5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부문 수석부사장은 "오늘날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폭증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트래픽, 사용자당 평균수익(average revenue per user: ARPU)의 감소, 점점 더 복잡해지는 보안문제, 급등하는 인프라 구축비용 등 엄청난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한 지점의 문제점만을 해결하는 솔루션들을 통해 핵심 서비스들을 구축해야만 했기 때문에 네트워크가 복잡해짐에 따라 비용지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이제는BIG-IP PEM 도입을 통해 성능이나 확장성을 희생시키지 않고 단일 플랫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