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스, LTE·SDN 모바일 인프라스트럭처 선봬
상태바
주니퍼스, LTE·SDN 모바일 인프라스트럭처 선봬
  • 이광재
  • 승인 2013.0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가 올해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Mobile World Congress 2013)에 참가해 보안, 속도, 확장성을 향상시킨 LTE 및 SDN 모바일 인프라스트럭처를 선보인다.

주니퍼네트웍스는 먼저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이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크(SDN, software-defined network) 기반을 구축하고 즉각 SDN의 이점까지 누릴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니퍼네트웍스의 신규 서비스 프로비져닝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인프라스트럭처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가상화 서비스 엔진의 발표로 고객들은 주니퍼네트웍스의 SDN 로드맵 4단계 중 2단계를 구현할수 있게 되며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은 유연한 용량 관리와 서비스 속도 개선을 누림은 물론 전반적인 운영비용까지 줄일 수 있다.

주니퍼네트웍스는 또한 LTE 네트워크의 발전을 돕는 보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니퍼네트웍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SRX5000 서비스 게이트웨이(SRX5000 Service Gateway) 회선 카드는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의 LTE 인프라스트럭처를 위한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제로 다운타임(zero downtime)과 대역폭의 급격한 증가에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서 보안에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