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2013 서울 국제 오디오 쇼’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젠하이저, ‘2013 서울 국제 오디오 쇼’서 이벤트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 '2013 서울 국제 오디오 쇼'서 이벤트 실시
젠하이저(Sennheiser)가 오는 3월1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SIAS(서울 국제 오디오 쇼)'에 참가해 청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3 SIAS 서울 국제 오디오 쇼는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은 물론 헤드폰 및 최첨단 모바일 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 영상 시스템 전시회다. 젠하이저를 비롯한 유명 오디오 기기 전문업체들과 음반 제작, 유통 전문업체들이 참여한다.

젠하이저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출시한 플래그십 이어폰인 IE 800을 비롯해 신제품 모멘텀(블랙, 브라운), MM 550-X, MM 450-X 등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테마별 청음공간을 마련한다.

테마존은 HD 800 및 HD 700 등 플래그십 제품으로 구성된 오디오 애호가 존, 야외 활동에서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가드 기능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트레블 존, 최고급 무선 헤드폰 RS 220을 체험할 수 있는 와이어리스 존과 일상 생활 속 프리미엄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존으로 구성됐다.

국내 출시 후 전시회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모멘텀 블랙(MOMENTUM Black)은 지난해 10월 출시 후 하이엔드 헤드폰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모멘텀의 신규 모델로 블랙 컬러 이어패드와 레드 케이블을 포함하고 있어 시크한 멋이 더욱 돋보이는 하이엔드 헤드폰이다. 스타일과 소재, 현대적인 디자인이 완벽하게 결합된 모델로 젠하이저의 타협하지 않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자랑한다.

최고의 기술력을 집결해 기존 이어폰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사운드를 제공하는 최고급 플래그십 이어폰 IE 800은 젠하이저의 기술력이 총동원된 제품이다. 기존의 하이엔드 헤드폰에서나 가능하던 기술들을 작은 이어폰에서 구현해 고급 헤드폰에서나 재현할 수 있는 탁월한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해 이동 중에도 완벽한 사운드를 즐기기 원하는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상의 선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젠하이저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는 젠하이저의 공식 총판인 케이원 에이브이 지정 대리점(이어폰샵, 신화)에서 제품 구매시 10~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는 모멘텀 헤드폰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젠하이저 부스는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 3층 317B호에 마련될 예정이며 서울 오디오 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