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솔리드 엣지 앱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개설
상태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솔리드 엣지 앱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개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자사의 3D CAD 솔루션인 ‘솔리드 엣지(Solid Edge)’ 사용자를 위한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밝혔다.

사용자들은 지멘스 파트너사에서 개발한 솔리드 엣지 소프트웨어 전용 앱을 쉽게 찾고 비교 및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개설된 솔리드 엣지 앱 마켓플레이스(Solid Edge App Marketplace)는 솔리드 엣지 기능을 더 확장할 수 있는 애드 온(add-on) 솔루션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은 제품 개발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지멘스 파트너들은 솔리드 엣지 앱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자사의 앱을 고객에게 바로 소개할 수 있어 앱 판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솔리드 엣지의 개방형 아키텍쳐는 파트너사들의 앱 개발을 지원해 파트너사들은 강력한 제품 개발 플랫폼과 개방된 리소스를 통해 사용자 커뮤니티를 지원할 수 있는 앱 개발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앱 판매가 가능해 파트너사들은 제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고 매출 향상도 기대할 수 있다.

지멘스의 파트너사 메인스트림 엔지니어링 존 밀러(John Miller) 수석 부사장은 “지멘스는 당대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파트너사와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노력해 왔고 개방형의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를 통해 신속한 앱 개발을 지원해 왔다”며 “솔리드 엣지 앱 마켓플레이스가 파트너사들의 앱 개발 및 판매를 지원하고 고객이 이러한 최신 기술들을 쉽게 찾아서 생산성 향상 및 혁신 달성을 앞당김으로써 고객과 파트너사들의 PLM 분야의 투자 수익 달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솔리드 엣지 앱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회사가 필요로 하는 앱을 즉각적으로 찾을 수 있다. 또한 검색 기능을 활용해 앱을 검색하고 다양한 앱과의 비교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는 앱을 선택 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멘스는 새로운 앱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강력한 3D 설계 포트폴리오에 쉽게 접근함으로써, 제품 개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