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디지털 비디오 데이터 중앙 집중 관리 가능
상태바
대용량 디지털 비디오 데이터 중앙 집중 관리 가능
  • 이광재
  • 승인 2013.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DSA E 시리즈 iSCSI 디스크 어레이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새로운 DSA E 시리즈는 2세대 iSCSI 디스크 어레이로써 높은 대역폭과 HD 품질의 비디오 서베일런스 환경에서 요구되는 사항들을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대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하나의 컨트롤러에 최대 7개의 확장 유닛(한 유닛당 12×2TB HDD)까지 연결 가능해 최대 192TB를 만족하며 두개의 RAID 옵션을 제공해 용량 및 가용성 요구에 따라 RAID-5·RAID-6의 선택이 가능, 기존 시스템 대비 30%까지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HD IP 카메라는 안정성 및 정확성을 제공하는 반면에 비디오 데이터 저장공간의 관리 요구사항이 많아지고 있으며 새로운 DSA E 시리즈 iSCSI 디스크 어레이는 하나의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높은 레벨의 보안, 데이터 관리, 손쉬운 확장성을 제공함으로 이를 만족하고 있어 공항, 공공 수송기관, 쇼핑몰 등 중급부터 대형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비디오 클라이언트와(Video Client)와 비디오 관리 시스템(Video Management System)을 통해서 동일한 네트워크상에 존재하는 모든 스토리지의 중앙 관리가 가능하며 주변 장치의 접속이 즉시 가능해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불필요하다.

이경록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기술 담당 매니저는 "DSA E 시리즈 iSCSI 디스크 어레이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임시 관리자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설정 마법사를 통해 즉시 설정 변경이 가능함과 동시에 상위 관리자가 추가적인 옵션사항을 통해 시스템을 최적화 및 관리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