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원피스 VOD 시청하고 원피스 전시회 가자
상태바
곰TV, 원피스 VOD 시청하고 원피스 전시회 가자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곰TV가 국내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해 최고 인기작 원피스 VOD를 구매하면 원피스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원피스 1석2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원피스’는 주인공 루피가 보물 원피스를 찾기 위해 동료를 모으고 바다를 건너면서, 해적왕을 꿈꾼다는 장대한 모험을 그린 인기작품이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세대까지도 긴 세월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다.

▲ 곰TV가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한 ‘원피스 1석2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곰TV는 ‘원피스 오리지날’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1인2매)에게 원피스 전시회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 원피스 ORIGINAL 6기~12기까지 서비스 되고 있으며, VOD 1편만 구매해도 이벤트 참여 대상자가 된다.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하며, 행운의 당첨자는 19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곰T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될 원피스 전시회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갤러리(B1)에서 열리고 있으며, 오는 8월30일까지 운영된다. 원피스에 등장하는 100여명의 캐릭터들이 리얼한 표정과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전시돼 국내 팬들의 인기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효진 곰TV 플랫폼본부 본부장은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최고의 인기작 윈피스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피스 VOD를 시청함과 동시에 전시회까지 체험할 수 있는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