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2013 대학생 글로벌 프로젝트 ACE 출범
상태바
에이수스, 2013 대학생 글로벌 프로젝트 ACE 출범
  • 이광재
  • 승인 2013.0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IT, 컴퓨팅과 디바이스에 관심이 높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대학생 프로젝트인 '에이수스 캠퍼스 엘리트(ASUS Campus Elite, 이하 ACE)'를 한국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ACE는 에이수스가 전세계 100여개 이상의 도시에서 총 2만여명 대학생들에게 에이수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재능을 지원하기 위한 글로벌 규모의 프로젝트로 중국, 인도, 미국, 필리핀 등 다수의 국가에서 성공적인 대학생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다. 에이수스코리아는 지난 2010년 성황리에 마무리된 1기를 시작으로 2013년을 맞이해 3번째 ACE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ACE는 3월1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약 5개월간 활동을 진행하며 에이수스 정품 마더보드 및 그래픽 카드 제공, 에이수스 제품 구매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활동 종료 후 우수 참가자에게 대상 수상 및 ACE 프로그램 수료증을 증정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입사 지원 시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3기 ACE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에이수스코리아 팀, 파트너 및 전문가들과 만나 에이수스의 선도적인 제품과 기술을 한발 앞서 체험하고 알리는 활동을 진행한다. IT 브랜드의 대학생 마케터가 되어 미디어 컨퍼런스와 시장 조사, 5월부터 진행되는 에이수스 코리아의 캠퍼스 투어에 직접 참여해 모교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에이수스 마케팅을 체험 하는 등 ACE들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재능을 활용해 강의실 안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실제 현장에서의 마케팅 및 세일즈를 직접 기획하고 진행해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에이수스코리아가 제공하는 최상급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를 이용해 내 손으로 직접 DYI PC를 조립해보고 전문가에게 PC 지식을 배우며 같은 관심사를 가진 또래와의 교류도 확대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이번 ACE는 컴퓨터와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전공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휴학생도 가능하다. ACE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모집 기간 내 에이수스 ACE 공식 카페(www.asusace.co.kr)에 개설된 지원페이지를 통해 3월10일까지 지원서를 제출하면 되며 서류 심사 및 면접을 거처 총 20명을 선발하게 된다. 에이수스코리아의 ACE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ACE공식 카페(www.asus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