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파트너사 ‘2024 파트너스 데이’ 개최 
상태바
휴네시온, 파트너사 ‘2024 파트너스 데이’ 개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4.04.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시온은 4일~5일 1박 2일 동안 경기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2024 휴네시온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4일 경기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진행된 ‘2024 휴네시온 파트너스 데이’에 참석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휴네시온 파트너스 데이는 파트너사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2016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9번째를 맞이하였으며, ‘소통을 願하다. 공감을 ON하다’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총판사 링크넷코리아와 엠플을 비롯해 가비아,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델테크놀로지스, 베리타스, 벨로크, 한일네트웍스에서 후원 참여하였으며 전국 130여개 파트너사 대표 및 관계자 등 총 280여명이 참석했다.

최근 보안업계 트렌드와 기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기 위해 △델 테크놀로지스의 ‘휴네시온 Zero-Trust 기술 극대화를 위한 Dell Technologies OEM 솔루션 밸류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의 ‘하나의 에이전트를 통한 차세대 엔드포인트 고도화 방안’ △시큐어시스템즈의 ‘시큐어 오케스트라(Secure Orchestra)로 보안 심포니의 자동화 연주를 시작하다’ 등 다양한 주제의 세션이 준비됐다.

휴네시온은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상생협력기금 조성, 제품 개선 참여 포상제도, 자원공동활용, 정기 기술교육 등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강화한 파트너 동반성장 프로그램(GT Program)을 운영하고 있다.

정동섭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도 9년 연속 망연계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파트너사분들의 노고 덕분이다”며 “휴네시온은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소통하고 공감하며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