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태그, 모바일 보안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스냅태그, 모바일 보안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4.04.0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냅태그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 ‘LAB Guard-M(ver.1.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소프트웨어 시험인증 연구소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GS인증은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사용성, 신뢰성, 보안성 등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평가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스냅태그는 이번 GS인증 취득을 통해 모바일 보안 솔루션인 ‘LAB Guard-M(ver.1.0)’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LAB Guard-M(ver.1.0)은 비가시성 워터마크 기반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으로 고객사 앱에 LAB Guard-M(ver.1.0) SDK를 연동하면, 앱 실행 시 자동으로 각 사용자 정보에 맞는 개별 비가시성 워터마크가 생성 및 적용된다. 적용된 화면이 스크린샷, 모바일 촬영, 이미지 편집, 메신저 등으로 유출될 경우 비가시성 워터마크에 내재된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 정보를 식별할 수 있다.

해당 솔루션은 SDK(Software Development Kit)로 제공되어 고객사 앱에 빌트인이 가능하며, 이는 고객사 앱 업데이트 만으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또한, 비가시성 워터마크 생성 주기, 강도 등도 고객사의 정책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며, 고객사별로 최적화된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스냅태그 민경웅 대표는 이에 대해”GS인증 1등급 획득은 우리의 기술과 제품이 최고 수준의 품질과 보안성을 갖추었음을 의미한다. 스냅태그는 제공하고 있는 비가시성 워터마크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들도 GS인증을 취득하여 고객사가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