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네트웍스, AI 기반 제로트러스트 관리,운영 솔루션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 출시
상태바
팔로알토 네트웍스, AI 기반 제로트러스트 관리,운영 솔루션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 출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4.02.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는 오늘 업계 최초의 AI 기반 제로트러스트 관리 및 운영 솔루션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Strata™ Cloud Manag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과 함께 4,400개 이상의 머신러닝 모델을 갖춘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AI와 제로 트러스트의 결합이 최신 보안 요구 사항을 가장 잘 보호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유리한 입지에 서게 됐다. 이와 더불어 현대적인 환경의 사용 사례에 맞춰 고급 보안 기능을 더한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네트워크 보안을 재정의하는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 예측 및 실행이 가능한 인사이트가 불충분하고 보안 도구들이 서로 원활하게 통합되지 않으면 보안 공백이 발생하는 것은 물론 일관성 없는 정책으로 인해 보호 및 운영 환경이 저하될 수 있다.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는 네트워크 보안 관리 및 운영을 혁신하여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모든 적용 지점에서의 네트워크 중단을 사전에 방지한다. 각 조직내 보안 팀에서는 스트라타 클라우드를 통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다. 

동급 최고의 인라인 AI 기반 보안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의 일환으로, 6만 명 이상의 고객이 새로운 위협 및 지능형 위협으로부터 보호되고 있으며, 새롭게 업데이트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5종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트래픽이 가장 많은 네트워크에서부터 원격지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5G 및 열악한 환경의 OT 보안 등 다양한 사용 사례에 적합한 차세대 방화벽을 출시하며 이와 함께 데이터 센터 및 대규모 캠퍼스 보안을 위한 PA-5445와 PoE(Power over Ethernet) 기능이 요구되는 지사 보안을 위한 PA-455도 함께 출시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아난드 오스왈 네트워크 보안 수석 부사장은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는 고객의 전체 네트워크 보안 자산에 대한 관리 및 운영을 간소화한다. 보안 서비스에서 AI와 ML을 통해 혁신을 거듭한데 더해, 이제 최초이자 유일하게 고유 공격 인스턴스를 포함한 지능형 공격을 차단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최초 유효 감염자 발생을 예방한다. 이러한 혁신 보안 기능과 함께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하드웨어 신제품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