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5주년 축사] 예상네트웍스 장종광 대표
상태바
[창간 15주년 축사] 예상네트웍스 장종광 대표
  • 정재민 기자
  • 승인 2024.02.0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cuN과 함께 보다 안전한 디지털 세계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설 터”

SecuN은 지난 15년 간 보안 산업의 변화와 도전을 담아내며, 국내 보안 분야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예상네트웍스 역시 SecuN과 함께 성장해 온 한 축으로서 이 눈부신 여정에 동참해 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예상네트웍스 장종광 대표
예상네트웍스 장종광 대표

디지털 혁신의 시대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맞춰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SecuN은 보안 산업의 최전선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왔습니다.

예상네트웍스는 SecuN의 이러한 노력을 통해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예상네트웍스는 SecuN과 긴밀한 협력을 지속하며, 보안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겠지만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보안 산업의 미래를 함께 그려나갈 수 있도록 힘써 주신 SecuN의 모든 구성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ecuN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보안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더욱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우리의 동반자인 SecuN과 함께, 보다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디지털 세계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