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영상 분석에 최적화된 스카이호크 AI 24TB HDD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영상 분석에 최적화된 스카이호크 AI 24TB HDD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4.01.3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씨게이트 제공]
[출처: 씨게이트 제공]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이하 씨게이트)가 비디오 이미징 및 분석(VIA) 시장에 적합한 신제품 씨게이트 스카이호크(SkyHawk) AI 24T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를 출시했다.

씨게이트는 일반 자기 기록(CMR) 기반 24TB 용량의 씨게이트 엑소스 X24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를 최근 출시한 데 이어 스카이호크 AI 24TB를 출시함으로써 에지 보안 업계에서 급증하는 대용량 데이터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씨게이트의 스카이호크 AI 24TB는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에지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I 탑재형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NVR)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최신 시스템에서 비디오 장면을 분석 및 기록하는 동시에 GPU 분석을 지원한다.

또한 최대 64개의 HD 비디오 카메라 스트림과 32개의 AI 스트림을 지원해 최근의 다양한 보안 감시 환경에 적합한 지능적 확장이 가능하다. AI가 탑재된 NVR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이 드라이브는 AI 기반으로 상시 작동되는 보안 감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높은 작업 부하를 비롯해 1만 시간 분량의 비디오 및 분석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최대 250만 시간의 평균 무고장 시간(MTBF)과 연간 550TB의 작업 부하 비율을 보장한다. 표준 하드 드라이브에 비해 최대 3배 빠른 속도로 볼륨을 재구축할 수 있는 RAID 래피드리빌드(RAID RapidRebuild) 기능과 5년 제한 제품 보증 및 3년 데이터 복구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