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이노비즈’ 인증 획득으로 기술 경쟁력 입증
상태바
스패로우, ‘이노비즈’ 인증 획득으로 기술 경쟁력 입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4.01.1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스패로우 제공]
[출처: 스패로우 제공]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 스패로우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

이노비즈는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정부가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을 적극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인증 제도다. 기술혁신시스템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현장 평가를 거쳐 기술 우위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에게 제공된다. 스패로우는 기술 혁신 능력과 기술 사업화 능력, 기술 혁신 경영 능력, 기술 혁신 성과 등에서 높은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받았다.

스패로우는 소스코드 보안 약점 분석(SAST),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동적 분석(DAST),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분석(SCA) 등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진행한 SW 공급망 보안 실증 사업에도 참여해 소프트웨어 자재 명세서(SBOM) 요구 사항 도출 등 국내 실정에 맞는 SW 공급망 보안 대응 체계를 구축하는데 일조했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 전체에 걸친 애플리케이션 보안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스패로우는 SW고성장클럽과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에 이어 이노비즈 인증까지 획득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앞으로도 꾸준히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해 기업 및 기관들의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