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 로우코드 플랫폼에 생성형 AI 적용한 ‘CAI’ 출시
상태바
퀸텟시스템즈, 로우코드 플랫폼에 생성형 AI 적용한 ‘CAI’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4.01.05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퀸텟시스템즈 제공]
[출처: 퀸텟시스템즈 제공]

로우코드 기업 퀸텟시스템즈가 클라우드 기반 로우코드 플랫폼 CALS에 최신 생성형 AI 기술을 결합한 CAI(CALS GenAI)를 공식 출시했다.

CAI는 데이터를 학습해 콘텐츠와 시나리오를 생성하는 생성형 AI 솔루션이다. 생성형 AI 수요에 맞춰 증가하는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다양한 업무 분야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다채로운 서비스와 뛰어난 경험을 제공한다.

CAI는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SaaS 형태로 제공되며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지원해 광범위한 비즈니스 범위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내부에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벡터 DB와 API에서 사전 정의된 프롬프트 실행 환경을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보안 옵션을 제공해 기업 데이터 활용에 있어 침해에 대한 우려를 낮추는 한편, 원활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데이터 분석의 안정성을 제고했다.

기업들은 기존 솔루션에 CAI를 탑재해 자체 대시보드나 리포트 데이터에 대한 심층 분석을 실행할 수 있으며, 실제 사용자는 업무 의사 결정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CAI 개발을 총괄한 최상운 퀸텟시스템즈 이사는 “CAI는 기술과 창의성이 어우러진 솔루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꾸준한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생성형 AI 시대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퀸텟시스템즈는 로우코드 플랫폼 CALS에 CAI를 기본 모듈로 제공하고 CALS CRM Suite, CALS Sales, 오픈GA 등 각종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