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디지털 리얼티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유니버셜 SASE 범위 확대
상태바
포티넷, 디지털 리얼티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유니버셜 SASE 범위 확대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2.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제공
하이브리드 근무자들이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안전하게 접속

포티넷 코리아는 오늘, 클라우드 및 통신사 중립적인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상호연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제공업체 디지털 리얼티(Digital Realt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포티넷은 이미 전세계 100개 이상의 로케이션을 확보한 포티넷 유니버셜 SASE(Fortinet Universal SASE)의 확장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고객들은 디지털 리얼티(Digital Realty)의 글로벌 데이터센터 플랫폼인 ‘플랫폼디지털(PlatformDIGITAL®)’을 활용하여 클라우드 및 로케이션 전반에서 하이브리드 IT 워크플로우를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포티넷의 설립자 겸 CTO(최고기술책임자)인 마이클 지(Michael Xie)는 "디지털 리얼티(Digital Realty)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로 포티넷의 글로벌 클라우드 네트워크는 현재 이용 가능한 100여개의 SASE 로케이션을 크게 넘어설 것이며, 이를 통해 유니버셜 SASE 솔루션(Universal SASE solution)의 고객 채택도 더욱 가속화될 것이다”라며 “이제 분산된 환경에서 일하는 기업의 근무자들은 클라우드 기반 보안 및 연결성을 통해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으며, 기업들은 네트워킹과 보안을 더욱 원활히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디지털 리얼티(Digital Realty)의 전략 및 비즈니스 세그먼트, 서비스 제공업체 담당 글로벌 책임자인 함 주세(Harm Joosse)는 "우리는 데이터센터, 코로케이션, 상호연결 솔루션의 전체 스펙트럼을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데이터를 하나로 연결한다.

전세계 기업들은 플랫폼디지털(PlatformDIGITAL®)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네트워킹 및 보안 환경을 향상시키고 있다"라며 "포티넷과의 파트너십 확대로 이제 우리 고객들은 유니버셜 SASE 솔루션(universal SASE solution)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보안을 보다 쉽게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포티넷 유니버셜 SASE(Fortinet Universal SASE)의 글로벌 확장

포티넷은 클라우드 네트워크 확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포티넷의 글로벌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포티넷의 유니버셜 SASE(Universal SASE) 솔루션에 대한 고객 채택을 가속화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을 디지털 리얼티(Digital Realty) 인프라에 통합함으로써 유럽-중동-아프리카(EMEA)부터 아태 지역, 아메리카 지역에 이르는 전체 경계를 더욱 강력하게 보호하고,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근무자들을 어느 위치에서나 비즈니스-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리소스에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은 ‘혁신’과 ‘투자’라는 두 가지 관점에서 SASE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포티넷의 전략은 두 가지 접근 방식을 통해 전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안전한 SASE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첫째, 확장성이 뛰어나고 목적에 맞게 설계된(purpose-built) 유니버셜 SASE(Universal SASE) 로케이션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이다. 둘째,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 디지털 리얼티(Digital Realty) 등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통해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것이다. 

▶오픈 패브릭 에코시스템(Open Fabric Ecosystem)에 대한 노력

디지털 리얼티(Digital Realty) 및 서비스패브릭(ServiceFabric™) 솔루션과 같은 패브릭-레디 기술 파트너십(Fabric-Ready technology partnerships)은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포티넷은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들이 구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치를 증대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포티넷 오픈 에코시스템(Fortinet Open Ecosystem)에서는 포티넷 패브릭-레디(Fortinet Fabric-Ready) 프로그램 하의 협업을 통해 디지털 인프라 전반에서 지능적인 네트워킹 및 보안을 제공하는 상호 보완적인 솔루션을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