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Mac OS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 업데이트 제공
상태바
파수, Mac OS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 업데이트 제공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12.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파수 제공]
[출처: 파수 제공]

파수가 전 세계적으로 Mac 컴퓨터 사용자가 늘어나는 시장 상황을 반영해 자사의 보안 솔루션들이 Mac OS에서 윈도우 OS와 동일한 수준의 보안 성능을 제공하도록 개선했다고 밝혔다.

Mac 사용자가 늘어가는 환경에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이 Mac을 제대로 지원하지 못해 보안 위협에 노출되면 조직에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이에 파수는 Mac 사용 비중이 높은 세계 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와 파수의 최신 기술을 접목해 Mac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안을 개선했다.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asoo Enterprise DRM, FED)'은 Mac에서 문서 생성 시 자동으로 암호화하는 기능을 적용해 데이터 보호를 강화했으며 모든 문서 사용 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데이터 가시성을 개선해 데이터 유출을 사전에 방지한다.

데이터 식별 및 분류 솔루션인 '파수 데이터 레이더(Fasoo Data Radar, FDR)'는 Mac에서도 민감 정보를 탐지해 중요 데이터의 철저한 보호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데이터를 식별하고 중요도에 따라 분류할 수 있어 데이터 보안 체계의 수립에 도움을 준다.

화면 보호 솔루션 '파수 스마트 스크린(Fasoo Smart Screen, FSS)'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안 정책에 따른 스크린 캡처를 방지할 수 있게 됐으며 문서 보안 등급에 따라 워터마크를 설정하는 등 세부적인 화면 보안 기능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쇄 보안 솔루션 '파수 스마트 프린트(Fasoo Smart Print, FSP)'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Mac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Mac에서의 데이터 보안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파수는 글로벌 시장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국내에서도 Mac 보안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