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보안 담당자 세미나 통해 '2024년 주요 보안 이슈' 공유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보안 담당자 세미나 통해 '2024년 주요 보안 이슈' 공유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11.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출처: 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지란지교소프트가 11월 28일 '2024년 보안 담당자가 알아야 할 보안 이슈'를 주제로 제18회 오피스키퍼 보안 세미나를 개최했다. 계열사인 지란지교시큐리티와 함께 진행한 이번 세미나에는 기업 보안 담당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첫 번째 세션의 강연자로 나선 이상준 지란지교시큐리티 이사는 내년 보안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고, 두 번째 세션에서는 이동환 위포커스 변리사가 기술 유출의 실제 사례를 소개하며 시사점을 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세션 강연자인 전산 관리자 커뮤니티 '전산실 사람들'의 남훈식 담당자는 최소 비용으로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는 실용적인 노하우를 전달했다.

솔루션 소개 및 시연 시간에는 지란지교소프트의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와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다크웹 정보 유출 모니터링 서비스 '제로다크웹',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메일 보안 솔루션 '클라우드 메일게이트'가 소개됐다. 지란지교소프트는 현장에서 해당 솔루션에 대해 일대일 제품 상담도 제공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보안 담당자가 내년 업무를 원활하게 준비하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보안 업무를 하는 이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해 업계 발전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