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비전, 아카데미 마스터 과정 교육 실시
상태바
한화비전, 아카데미 마스터 과정 교육 실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1.1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한화비전 판교 R&D 센터에서 진행
시스템 설계 및 운영, 트러블 슈팅 등 기술 전문가 양성 교육 및 실습 제공 
국내 영상보안 전문가 양성 통한 산업 생태계 발전 목표로 12년간 운영 중

한화비전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한화비전 아카데미 마스터 과정 교육을 실시했다.

한화비전 아카데미는 보안 카메라 시공사, 대리점 등 파트너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영상보안 기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2012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교육 대상의 기술 이해 수준에 따라 비기너, 프로, 마스터 등 단계별로 커리큘럼이 구성된다.

한화비전 판교 R&D센터에서 진행된 마스터 과정에서는 영상보안 시스템과 네트워크 구성, 한화비전 툴을 활용한 시스템 설계 및 연동 방법, 트러블슈팅(Trouble Shooting) 등에 대한 교육과 실습을 제공했다. 마지막날인 17일에는 인증 평가를 진행했다. 평가를 통과한 교육생은 추후 상패와 인증서를 전달받게 된다.

한화비전 아카데미 마스터 과정을 수료하면 한화비전 수주 프로젝트에 대한 참여 기회를 우선 제공하는 등 다양한 유∙무형의 인센티브를 지원받는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한화비전 기술전문가의 역량 강화를 위한 무료 보수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다.

조만근 한화비전 한국영업담당은 “한화비전은 글로벌 영상보안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12년간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국내 영상보안 전문가 양성을 위해 힘써왔다”라며, “마스터 교육 과정을 수료한 우리 파트너와 고객이 한화비전과 함께 국내 영상보안 산업 생태계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