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고성능 스위치 신제품 ‘포티스위치 600’ 및 ‘포티스위치 2000’ 발표
상태바
포티넷,고성능 스위치 신제품 ‘포티스위치 600’ 및 ‘포티스위치 2000’ 발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0.3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스위치 600 및 포티스위치 2000, AIOps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지능적이고 확장 가능한 연결성 제공

포티넷 코리아는 오늘, 캠퍼스 스위치 신제품 포티스위치 600(FortiSwitch 600) 및 포티스위치 2000(FortiSwitch 2000)을 발표했다. 이들 제품은 고성능, 임베디드 인텔리전스를 탑재하고, 포티넷의 AIOps 관리 툴 및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와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캠퍼스 연결성과 보안에 대한 기업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사용자들은 어느 때보다 더 높은 대역폭을 요구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연결성 향상을 위해 차세대 무선 액세스 포인트(access points, AP)에 투자하고 있다. 그러나 레거시 스위칭 솔루션은 이러한 요구사항을 지원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네트워크 가용성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기업들은 AP 트래픽을 지능적으로 조율하고 병목 현상을 방지하는 고성능 스위치를 구축해야 한다.

포티넷은 포티스위치 600(FortiSwitch 600) 및 포티스위치 2000(FortiSwitch 2000) 발표를 통해 안전하고 간편하며 확장 가능한 스위칭 포트폴리오를 더욱 넓히게 되었다. 이 제품들은 오늘날의 캠퍼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연결성 니즈 증가에 따라 성능과 포트 밀도를 원활히 증가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포티스위치 600(FortiSwitch 600) 시리즈는 최대 5GE 액세스 및 25GE 업링크를 지원하는 멀티-기가비트급 시큐어 캠퍼스 액세스 스위치로, 차세대 AP에서 비즈니스 크리티컬 목적지에 이르는 트래픽을 지능적으로 지원해 네트워크 성능을 최적화한다. 포티스위치 2000(FortiSwitch 2000) 시리즈는 포티스위치 600(FortiSwitch 600)과 같은 고성능 액세스 스위치를 포함하여 더 크고 복잡한 캠퍼스 환경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캠퍼스 코어 스위치이다. 두 제품 모두 오늘날의 고성능 캠퍼스에 필요한 안정성(redundancy)을 위해 듀얼 전원 공급 장치를 제공한다.

포티넷은 설립 이래로 20년간 네트워킹과 보안을 통합하는 유무선 LAN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오늘 발표한 스위치 신제품은 포티넷의 시큐어 커넥티비티 플랫폼에 추가된 최신 제품으로, LAN 전반에서 포괄적인 보안, 액세스 제어, 통합 관리를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FortiGate Next-Generation Firewalls)을 스위칭 컨트롤러로 사용하는 고객들은 오버레이(overlays)를 제거하면서 지능형 멀웨어 보호, IPS, 샌드박싱, 웹 필터링과 같은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FortiGuard AI-Powered Security Services)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모든 포티스위치(FortiSwitch) 모델은 잠재적인 네트워크 문제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는 포티넷의 IT 운영 AI 툴인 FortiAIOps와 통합되어 있다. 네트워킹과 보안을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하면 전체 LAN에 대한 탁월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고, 추가 비용 없이 신규 사용자와 디바이스에 대한 온보딩(onboarding) 및 프로파일링(profiling)과 같은 NAC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포티넷은 이러한 업계 최고의 접근방식을 바탕으로 3년 연속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비저너리로 인정받았고, 6년 연속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으로 선정된 바 있다.

포티넷 제품 전략 총괄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존 매디슨(John Maddison)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지난 20년간 시큐어 스위칭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전체 LAN을 위한 포괄적인 시큐어 커넥티비티 솔루션 부문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포티넷은 단일 플랫폼을 통해 완전히 통합된 유무선 네트워킹과 AI 기반 보안을 제공하는 유일한 벤더로서, 사용자나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순간부터 가시성과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