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MSP 솔루션 연동 지원,통합 프레임워크,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Acronis CyberApp Standard)'발표
상태바
아크로니스, MSP 솔루션 연동 지원,통합 프레임워크,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Acronis CyberApp Standard)'발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0.2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를 통해 MSP 솔루션과 서비스의 통합 운영 가능해져, 효율성과 수익성 극대화 
파트너 생태계 성장과 성공을 가속화

아크로니스는 오늘, 서드파티 솔루션을 아크로니스 플랫폼에서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통합 기술인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Acronis CyberApp Standard)'을 발표했다.

이 혁신 기술을 통해 서드파티 제품과 서비스를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과 통합 운영함으로써 아크로니스 에코시스템을 확장하여, 서비스 공급업체가 운영 효율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필수적인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Acronis CyberApp Standard)'는 벤더(공급업체)의 워크로드, 알림, 위젯 및 보고서 등을 아크로니스 플랫폼에 긴밀하게 통합할 수 있는 유일한 프레임워크다. 이를 통해 아크로니스 자체 솔루션 및 연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통합된 사용자 환경을 보장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오류를 줄인다.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는 다른 플랫폼과 달리 공급업체에 고유한 노터치 디지털 경험과 완벽한 애플리케이션 수명주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에코시스템에 연결되는 벤더들은 다목적 벤더 포털(Vendor Portal)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 포털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애플리케이션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마케팅 자료를 업로드하고, 아크로니스 애플리케이션 카탈로그(Acronis Application Catalog)에 직접 게시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의 가이다르 마그다누로프(Gaidar Magdanurov) 사장은  "서비스 제공업체는 민첩성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도구 간의 원활한 통합이 필요하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여러 도구들을 관리하는 데 드는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하고 인적 오류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아크로니스는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를 사용하여 모든 벤더들의 툴을 연동시킴으로써 고객들이 사이버 보호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0,000개 이상의 서비스 공급업체와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 고객을 보유한 아크로니스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게 되었다.

사이버앱은 벤더들이 아크로니스 플랫폼에서 사이버 보호 및 서비스 제공업체의 도구들을 강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기술 벤더들은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를 통해 100개 이상의 총판과 50,000개 이상의 채널 파트너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여, 영업 및 마케팅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에코시스템은 툴들을 통합시킨 솔루션의 시장 출시에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복잡성을 크게 줄이고 전세계 50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를 활용하여 공급업체가 다양한 현지 규정을 준수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DC의 필 굿윗(Phil Goodwin) 리서치 부사장은 “포괄적인 기술 에코시스템은 중소규모 및 대규모 MSP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중요한 요소다.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와 같은 혁신적인 통합 기술은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운영해야 하는 서비스 공급업체들에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이러한 툴간의 유기적인 통합은 최종 고객을 위한 엔드포인트 보안, 네트워크 관리, SaaS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는 동시에 서비스 공급업체의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기업인 Pax8의 니키 메이어(Nikki Meyer)벤더 경험 부문 부사장 "아크로니스와의 협력은 매우 기념비적인 일이었다"라고 말하며, "양사는 함께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통합하고 자동화하여 관리 서비스 공급업체(MSP)가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는 모든 기술과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이러한 제품을 더 나은 번들로 포지셔닝할 수 있다. 양사는 협력을 통해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통합된 수백 가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MSP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기술 공급업체는 #사이버핏 기술 파트너 프로그램 #CyberFit Technology Partner Program에 가입하고 공동 영업 및 마케팅 기회에 협력함으로써 아크로니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는 시장 출시 전략, 공동 브랜드 캠페인 및 제품 자산, 마케팅 및 영업 지침, MDF 펀드에 대한 액세스를 위해 협력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는 백업 및 데이터 복구, 사이버 보안, 관리 및 자동화를 결합한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아크로니스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아크로니스 에코시스템 포트폴리오에는 LastPass, Rewst, SendMarc, Canauri, Infima Security 및 Autobahn Security를 비롯한 200개 이상의 타사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HOCS의 조쉬 아론슨(Josh Aaronson) 운영 총괄 이사는 "아크로니스 플랫폼은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여 모든 단계를 일관되게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콘솔 간에 이동할 필요가 없어 운영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