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솔루션 출시
상태바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솔루션 출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0.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프로페셔널, 엔터프라이즈, 프리미어 등 4가지 구매 모델로 제공

에지오(Edgio, Inc.구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오늘, 웹 성능 강화를 위한 핵심 기능들을 종합적인 웹 보안 제품군,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운영 센터(SOC) 지원 서비스와 결합시켜 하나의 포괄적인 패키지 솔루션으로 제공하여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 솔루션인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Protect and Perform Applications Bundles)’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기존의 복잡한 과금 구조와 사이버 공격을 받았을 때 추가 요금, 계절적 트래픽 급증과 관련된 예측할 수 없는 비용 발생을 제거하여 예측 가능한 월간 사용 비용 안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면서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을 사용하여 고객은 자신에게 적합한 모든 접속 포인트에서 사이트, 성능, 보안 등 에지오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이벤트 모니터링, 위기 지원, 에지오 고객 포털 액세스 등이 포함된 에지오 SOC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은 추가 기능 및 서비스 제공 여부에 따라 무료, 프로페셔널, 엔터프라이즈, 프리미어 등의 4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프로스트앤드설리번(Frost&Sullivan)의 잉팅 네오(Ying Ting Neoh)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에지오의 가격 모델의 장점 중 하나는 본질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공격으로 인해 트래픽이 증가하더라도 고객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이다"라고 말하며, "이제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업 고객들은 에지오의 종합적인 웹 보호 플랫폼(Edgio’s Holistic Web Protection Platform)을 도입하여 발생할 지출을 예측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