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MSP 비즈니스 운영 간소화 지원,자동화 솔루션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 발표
상태바
아크로니스, MSP 비즈니스 운영 간소화 지원,자동화 솔루션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 발표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0.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중소 MSP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관리 자동화 플랫폼, 고객 청구 프로세스 개선, 복잡성 감소 및 수익 극대화

아크로니스는 오늘, MSP가 청구 및 계약 관리 등의 클라우드 중심 구독 기반 서비스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Acronis Advanced Automation)'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Acronis Advanced Automation)은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 및 효율화하려는 전 세계 중견중소규모 MSP 기업을 위한 솔루션이다. 서비스 중앙 집중식 제어 및 관리, 완벽한 시간 추적 및 직원 활용 기능, 자동화된 사용량 기반 청구 기능을 제공하여, MSP가 계약, 제공, 티켓 및 작업 항목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 고객 신뢰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의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 CEO는 "IT 업계에서 네이티브 자동화 솔루션의 새로운 사용 사례가 계속 등장하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전 세계 MSP가 운영을 자동화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Acronis Advanced Automation)은 서비스 공급업체의 관리형 서비스 비즈니스를 제어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하며,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솔루션에 새롭고 혁신적인 자동화 도구를 지속적으로 도입하여 MSP가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Acronis Advanced Automation)은 MSP를 위해 오류 없는 인보이스 및 청구, 통합 서비스 데스크, 자동화된 시간 추적, 구독 기반 서비스 지원 등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다음과 같다.

효율성 향상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을 통해 MSP는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며, 수작업을 줄여 고부가가치 활동에 더 집중할 수 있다. 비즈니스 운영의 마찰 감소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은 구독 기반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간소화한다.

생산성 향상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은 고객 데이터, 티켓, 프로젝트, 청구서를 관리할 수 있는 단일 플랫폼을 제공하므로 MSP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여 궁극적으로 더 빠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고객 및 직원 만족도 향상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을 통해 MSP는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 잘 관리하고 커뮤니케이션과 응답성을 개선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수익성 향상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을 통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수작업을 줄임으로써 MSP는 운영 효율성과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