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아이, ‘서울 라이프 혁신기업’ 전시서 AI솔루션 선보인다
상태바
씨앤에이아이, ‘서울 라이프 혁신기업’ 전시서 AI솔루션 선보인다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09.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도시정상회의 시장 포럼’ 일환 ‘서울 라이프: 혁신기업’ 전시회 참가, ‘티브(Tivv)’, ‘폴라(Pola)’ 등 AI솔루션 소개
생성AI기반 솔루션, 다양한 도시환경 개선 위한 대중적, 공익적 서비스 활용 제안’
AI휴먼 생성 플랫폼 폴라(Pola)

생성AI 전문기업 CN.AI(이하 씨앤에이아이)가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서울 라이프: 혁신기업 전시관’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제12회 세계도시정상회의 시장 포럼’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서울 라이프: 혁신기업 전시관’은 AI, 로봇, 바이오, 뷰티테크, 도시인프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국내 30 여 개 기술혁신 기업들이 참가, 회의 참석차 한국을 방문하는 전세계 48개국 도시 관계자들과 국제기구 리더 그리고 일반시민 등을 대상으로 기술 전시 및 혁신제품 체험존 등을 진행하며 서울의 첨단 라이프스타일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AI기반 이미지∙영상 생성 기술력과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 가능한 AI솔루션을 개발, 제공해오고 있는 씨앤에이아이는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AI 휴먼 생성 플랫폼 ‘폴라(Pola)’와 이미지 생성 플랫폼인 ‘티브(Tivv)’ 등을 소개한다.

씨앤에이아이의 이미지 생성형AI 플랫폼 ‘티브’는 사용자가 묘사한 텍스트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기능과 복수의 이미지를 결합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기능 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무엇보다 고객사의 IP를 학습하여 완성도 높은 초개인화 생성AI 이미지를 구현, 다양한 현장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실제 지난 4월 ‘티브’ 솔루션을 활용해 <은하철도999>의 여주인공 ‘메텔’을 ‘복원한 전시행사를 진행하기도 하였으며 최근에는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키즈’의 제작사인 투바앤과 비공개 테스트 등을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상용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폴라’는 씨앤에이아이의 AI휴먼 생성 플랫폼으로, 사용자는 프로필 설정을 통해 언어나 목소리는 물론 표정, 동작 등 초현실초개인화 가상인간 생성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지난 8월 기술적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조달청이 발표한 2023년도 2차 혁신시제품에 지정되기도 한 ‘폴라’는 현재 기업이나 공공기관, 병원, 프로스포츠 구단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폴라’의 AI휴먼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