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태국 에너지 공공 기관에 NAC 솔루션 공급
상태바
지니언스, 태국 에너지 공공 기관에 NAC 솔루션 공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9.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기업 지니언스가 태국 에너지 관련 공공 기관에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 Network Access Control) 솔루션을 공급한다. NAC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기기들의 정보를 자동으로 탐지, 식별, 분류하는 솔루션이다.

지니언스는 이번 계약에 따라 태국 에너지 관련 공공 기관이 위치한 총 77곳의 지사에 NAC를 공급한다. 현지 기관은 에너지 유통을 위한 장비 제어 및 정보 보호에 대한 필요성 증가로 지니언스 NAC 솔루션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니언스는 이번 공급 계약을 기점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현지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미국 현지 법인을 통해 해외 고객사 유입을 위한 적극적인 영업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 겸 미국법인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당사의 NAC 솔루션 제품을 태국 공공 기관에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기존 고객들과의 긴밀한 관계 유지는 물론,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2023년 1분기 전 세계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장비 보고서’에 따르면 NAC 분야에서 지니언스 솔루션의 시장 점유율은 4위를 기록했다. 지니언스는 이 분야에서 9분기 연속 시장 점유율 4위를 유지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