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네이버클라우드 고객 대상 웹·API 보안(WAAP)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파이오링크, 네이버클라우드 고객 대상 웹·API 보안(WAAP) 프로모션 실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8.3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파이오링크 제공]
[출처: 파이오링크 제공]

파이오링크가 올해 말까지 네이버클라우드에서 자사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솔루션인 '웹프론트-KS(WEBFRONT-KS)'를 구독한 고객에게 최대 4개월 무상 제공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파이오링크 WEBFRONT-KS를 1개월 이상 구독하는 선착순 30개 고객사에는 추가 1개월 무상 라이선스를 제공하고 ▲6개월 약정 고객은 3개월을 무료로 더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WEBFRONT-KS 100, 500, 1000 라이선스 고객이며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API가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마이데이터가 금융에서 전 산업으로 확대되면서 민감한 정보가 오가는 API 보안은 디지털 전환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웹프론트-KS는 기존 웹방화벽에 API 보호, 봇 관리, 디도스 방어 등을 추가한 클라우드 웹방화벽이자 WAAP로 국내외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설치할 수 있다. OWASP에서 올해 발표한 최신 API 보안 위협 상위 10개 항목에 완벽하게 대응하며, 클라우드 환경에 필수적인 트래픽 부하분산과 SSL 가시성 등을 지원한다. 

파이오링크는 네이버클라우드에서 웹프론트-KS와 함께 '보안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WAAP 구축에 필요한 취약점 진단부터 보안 관제, 보안 컨설팅, 장비 운용까지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보안 솔루션과 함께 운용 관리의 중요성도 강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