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스니핏, 자녀 스마트기기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 여름방학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잇스니핏, 자녀 스마트기기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 여름방학 이벤트 실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8.0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에잇스니핏 제공]
[출처: 에잇스니핏 제공]

자녀 PC·스마트폰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XKEEPER)' 개발 기업 에잇스니핏이 2023년 여름방학을 맞이해 '방학할땐, 엑키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키퍼는 하나의 앱으로 자녀의 PC와 스마트폰을 모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PC 및 스마트폰의 사용 시간과 사용 프로그램·앱 관리, 자녀 실시간 위치 확인 및 이동 알림 기능 등을 제공한다.

에잇스니핏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스마트기기 사용량이 급증하는 자녀의 안전한 일상과 건전한 PC·모바일 생활을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되며, 중복 참여 및 당첨이 가능하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엑스키퍼 모바일 또는 엑스키퍼 PC를 신규/추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원의 '여기어때 여행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빙수'를 증정한다. 엑스키퍼 PC+모바일 결합 패키지 구매자는 자동으로 모바일 및 PC 구매 이벤트에 모두 응모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고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빙수'를 선물한다. 리뷰 이벤트의 경우 한 주간 이벤트 응모자를 집계 및 추첨해 매주 수요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박철우 에잇스니핏 대표는 "에잇스니핏 연구소가 '자녀 스마트폰 사용실태'를 분석한 결과 실제로 방학 기간에는 방학 이전 대비 스마트폰 사용량이 20~2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잇스니핏은 엑스키퍼를 통해 여름 방학 동안 자녀의 올바른 PC 및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르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