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드림에이스, 모빌리티 서비스 사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베스핀글로벌-드림에이스, 모빌리티 서비스 사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7.24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베스핀글로벌]
[출처: 베스핀글로벌 제공]

MSP 기업 베스핀글로벌과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 드림에이스가 클라우드 기반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의 차량 관제 특화 클라우드 인프라를 드림에이스의 차량 관제 솔루션 ‘액세스(ACCESS)’에 적용하고, 향후 IoT(사물인터넷)와 IoV(차량인터넷) 같이 보다 폭넓은 스마트 모빌리티 관제 솔루션에도 적용될 수 있는 포괄적인 클라우드 인프라 생태계를 갖추는데 힘쓸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 구축, 운영 및 관리, 빅데이터, 보안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구축, 운영하면서 클라우드와 연계한 서드파티 솔루션 지원에 필요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드림에이스는 자체 플랫폼을 활용해 차량 데이터를 가공 및 분석하여 차량 관제 솔루션 액세스를 고도화시키고, 연계 서비스 역량 강화와 솔루션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드림에이스 이세연 CCO(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는 “클라우드 분야 내 높은 기술력과 전문성을 겸비한 베스핀글로벌과 함께 자사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 관제 솔루션의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력을 통해 경쟁력 높은 솔루션 개발을 위해 양사 간의 전문성을 공유하고 협력해 좋은 시너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한국 총괄 대표는 “양 사의 협업이 모빌리티 산업에 있어 클라우드 인프라의 중요성을 재조명하고 동시에 모빌리티 산업의 혁신을 가져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베스핀글로벌은 각자의 산업에 종사하는 고객이 가장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맞춤 지원하고 있다. 고객의 성장과 혁신을 위해 산업별 역량을 키우고 다양한 기업과 끊임없이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