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미국 시장에 문서 보안 솔루션 공급 본격화
상태바
파수, 미국 시장에 문서 보안 솔루션 공급 본격화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6.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가 미국의 유명 로펌 및 벤처캐피털(VC)과 잇달아 보안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미국 보안 시장 공략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파수는 최근 미국의 대형 로펌 A사, 실리콘밸리의 대표적인 벤처캐피탈인 B사와 연달아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asoo Enterprise DRM, 이하 FED)'을 공급했다.

FED는 문서가 생성되는 시점부터 자동 암호화하고 설정된 권한에 따라 열람, 편집, 인쇄 등을 제한하며, 사용 내역 추적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데이터 보안 솔루션이다. 파수는 일반 문서뿐 아니라, 높은 수요에도 불구하고 응용프로그램이 다양해 보안 적용이 어려웠던 CAD 파일, 소스코드까지 DRM을 적용했다.

A사는 1년여 기간의 테스트 및 검증을 거쳐 FED의 도입을 결정했다. A사는 다양한 시스템 및 저장소에 보관하고 있는 고객 및 소송 정보 등의 기밀 문서를 파수의 FED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할 예정이다.

B사는 중요 계약 및 투자 관련 문서를 보호하기 위해 FED를 활용할 예정이다. 특히 파수는 B사가 사용 중인 클라우드에 대한 연동을 지원해, 권한을 일일이 재설정할 필요 없이 기존 설정을 자동 적용할 수 있는 등 뛰어난 관리 편의성을 인정받았다.

해외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이강만 파수 부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저명한 미국 대형 로펌과 벤처캐피털이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거쳐 파수의 솔루션을 선택했다. 이 두 사례는 파수의 미국 사업 성공을 위한 매우 의미있는 레퍼런스로 유의미한 시사점을 안겨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