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기초 학습 위한 ‘쌩기초 특강’ 무료 제공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기초 학습 위한 ‘쌩기초 특강’ 무료 제공 프로모션 진행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2.09.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수험생의 기초 학습을 위한 ‘쌩기초 특강’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쌩기초 특강’은 기초가 부족한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2023년 개편되는 내용을 확인해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진행하는 특강으로,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등의 과목 기초를 학습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특강은 소방공무원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고, 시험 합격을 위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3과목을 정리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교수가 직접 수험 생활을 하며 터득한 학습법을 제시해 학습 능률을 높이며, 출제 경향에 맞춰 수험생이 꼭 알아야 할 핵심을 정리했다.

특강을 신청한 수험생은 신청일로부터 7일동안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고, 강의자료는 PDF파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특강을 통해 최신 학습 자료를 얻고자 하는 수험생도 참여해 체계적인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2023년 소방공무원 시험의 개편 내용을 반영해 초보 수험생에 기초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소방 입문서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해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