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합격 지원하는 ‘2023 환급연장패스’ 강좌 운영
상태바
에듀윌, 행정사 합격 지원하는 ‘2023 환급연장패스’ 강좌 운영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2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행정사 시험의 최종 합격을 지원하는 ‘2023 환급연장패스’ 강좌를 운영한다. 

2023 환급연장패스 강좌는 행정 기관의 업무를 대행할 수 있고, 타 자격증 취득에 제한이 없는 행정사 자격증 시험에서 최종 합격을 기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강좌다. 또한, 행정사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 시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고,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강의는 행정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행정사 과목의 기초 키워드와 빈출 이론을 정리한 기본이론 강의부터 수험생이 스스로 취약점 파악 및 보완을 할 수 있는 기출 해설 특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 방식으로 진행한다. 교재는 에듀윌에서 자체 집필한 교재를 사용한다.

더불어, 행정사 초보 수험생이 기초 학습을 할 수 있는 내용 위주로 구성된 입문 특강과 행정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마무리 특강 등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실제 행정사 시험에 기출 된 유사한 문제로 실력을 확인할 수 있고, 현직 행정사가 수험생 별 맞춤 첨삭을 제공하는 2차 논술 온라인 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강좌를 통해 시험 합격에 필요한 학습 자료들을 받고 시험에 원활하게 합격하길 바란다”며 “PC 무료 점검과 1:1 원격 기술 지원 등 학습 환경 조성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