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LG그룹 온라인 인적성 합격 맞춤 ‘LG그룹 단기패스’ 강좌 진행
상태바
에듀윌 취업, LG그룹 온라인 인적성 합격 맞춤 ‘LG그룹 단기패스’ 강좌 진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LG그룹의 취업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온라인 인적성 합격을 돕는 ‘LG그룹 단기패스’ 강좌를 진행한다.

LG그룹 단기패스는 올해부터 채용 인원을 증원한 LG그룹의 취업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진행하는 강좌이며, 자소서와 인적성 등 수험생이 LG그룹의 모든 채용 전형을 수강기간 90일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강의는 LG그룹의 취업 전형에 능한 교수진이 직무 별 경험을 차별화해 작성해야 하는 자소서부터 최신 기출 경향에 맞춘 내용으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면접 과정으로 구성된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는 커리큘럼 방식을 통해 강의를 진행하며,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를 수험생에 지급한다

또한, 수리 영역에 취약한 수험생을 위해 수학의 기초 공식과 이론 내용을 담은 기초 수리 특강과 최신 경향이 반영된 일반 상식을 학습할 수 있는 일반 상식 특강도 마련했다.

더불어, LG그룹의 취업 요구 스펙에 본인의 스펙을 비교할 수 있는 스펙 분석 서비스와 면접 준비를 위한 AI면접 특강을 추가로 지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강좌를 신청한 수험생은 LG기업의 채용 유형을 분석한 실물 교재 및 자료집 6종의 학습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삼성 그룹의 취업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삼성 GSAT 합격 단기패스 강좌를 진행해 수강생을 모집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