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지원 ‘평생패스’ 강좌 운영
상태바
에듀윌,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지원 ‘평생패스’ 강좌 운영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2023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대비 중인 수험생들을 지원하는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 

‘평생패스’ 강좌는 사회 복지 분야 전문성을 인정받고 채용 전형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강좌이며, 사회복지사 1급 시험 과목의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혜택을 포함했다.

강의는 사회복지사 1급의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시험 과목의 기초 개념과 과목별 주요 이론을 압축 정리한 기초 이론부터 수험생이 마무리 학습 및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출 해설 특강으로 구성된 6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통해 진행한다. 교재는 에듀윌에서 펴낸 교재를 이용한다.

또한,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기출 되는 핵심 출제 키워드를 취합해 담은 7개년 기출 족보 특강과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에 존재하는 과락 방지 해법을 담은 특강 등의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전을 앞둔 수험생이 최종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와 기존 사회복지사 1급 합격생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커리큘럼 분석 자료 등의 학습 지원 혜택을 수험생에 지급한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 합격 시 수험생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도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