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6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지원 ‘한국사 합격 풀서비스’ 실시
상태바
에듀윌, 제6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지원 ‘한국사 합격 풀서비스’ 실시
  • CCTV뉴스 편집부
  • 승인 2022.07.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8월 6일(토)에 치러지는 제6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한국사 합격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국사 합격 풀서비스는 단기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을 위한 과정으로, 학습 전략을 공개해 실력 완성을 돕는 ‘1급 합격전략 특강’과 ‘D-2 최종점검 생방송’, 시험 직후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가답안 생방송’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시험 전부터 결과 발표까지, 필요한 혜택을 순차적으로 지급하며 시험 이후까지 수험생을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1급 합격전략 특강은 전 회차 시험 분석 결과와 함께 핵심 포인트를 전달한다. 이어 최빈출 유형을 분석한 결과 및 문제 풀이법을 함께 소개하며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더했다. 이외에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최종점검 생방송은 출제가 유력한 개념 및 사건을 짚어준다. 생방송은 시험 2일 전인 8월 4일(목) 오후 9시에 진행된다.

또한, 가답안 알림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공개되며, 가답안 오픈 시 문자로 알림을 발송해 준다. 본 서비스 신청자 전원은 ‘문화재 끝장노트’와 에듀윌의 취업 전 강좌에 적용 가능한 수강할인권 등의 추가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 직후 정답을 확인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가답안 공개 생방송도 마련했다. 본 생방송은 시험 당일 오전 11시 30분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 시청을 지원한다”고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