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4베이 USB 3.2 C 타입 외장 스토리지 SR4-BA31+ 출시
상태바
앤디코, 4베이 USB 3.2 C 타입 외장 스토리지 SR4-BA31+ 출시
  • 정재민 기자
  • 승인 2022.01.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RDOM(스타덤) 한국 공식 수입원 앤디코가 USB 3.2 Type-C to C 및 Type-C to A 케이블을 통해 뛰어난 편의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하드웨어 RAID 스토리지 SOHORAID SR4-BA31+을 출시했다.               

최대 3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하는 USB 3.2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JMB394 RAID 컨트롤러 칩셋이 내장돼 있어, 추가 카드가 필요 없이 컴퓨터에 쉽게 연결하고 설치할 수 있다.    

RAID 스토리지 SOHORAID SR4-BA31+
RAID 스토리지 SOHORAID SR4-BA31+

새로운 디자인의 전면 패널에는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터치형 전원 스위치와 기능설정 버튼을 추가했다. 실수로 전원을 눌러 장치가 즉시 종료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 끄기 모드에 특수 설계가 적용됐다. 또한, 판독 가능한 LCM 디스플레이와 작동 중 시스템 모니터링을 위한 LED 표시기를 장착해 사용자가 항상 시스템 상태를 파악할 수 있으며, 장애가 발생할 때마다 시각 및 오디오 알람도 함께 제공된다.      

SR4-BA31+는 대용량 콘텐츠를 저장하기 위한 RAID 0, RAID 5, JBOD 세 가지 RAID 모드를 제공한다. RAID 5 모드를 사용하면 SR4-BA31+를 개인용 스토리지 센터로 쉽게 확장할 수 있다. 사용자는 손상된 하드 드라이브로 인해 중요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문서, 사진, 영상, 다운로드된 파일 또는 기타 디지털 자산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백업할 수 있다. RAID 0 모드를 사용하면 SR4-BA31+는 전체 사진 스튜디오를 만들어 언제든지 수천 개의 RAW 이미지를 빠르게 가져오거나 백업할 수 있고 다양한 사진 편집을 쉽게 완료할 수 있다.

까다로운 사용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을 정도의 견고한 4mm 두께의 알루미늄 하우징과 스마트한 저소음 팬을 통해 열을 더 빨리 방출하여 안전성과 성능을 높이고 하드 드라이브의 수명을 연장한다. 팬은 스위치로 수동모드로 조정할 수 있으며, 팬 고장 또는 높은 온도가 계속 유지될 경우, 알람이 울려 사용자에게 장치가 고장 났음을 알린다.   

STARDOM에선 Type-C to C와 Type-C to A 두 종류의 USB 케이블을 제공한다. 별도의 케이블을 구입할 필요 없이 사용하고 있는 PC나 노트북의 호스트 인터페이스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SR4-BA31+의 Type-C 커넥터는 24W(12V/2A) / 18W(9V/2A) / 15W(5V/3A) USB PD(Power Delivery)를 제공하여 데이터에 액세스할 때 노트북과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으며, 1개의 DP 1.1a (DisplayPort)을 통해 모니터를 확장할 수 있다. 단, USB Type-C to C 케이블과 함께 사용해야 하며, 호스트에서 두 기능을 지원해야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