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아이, 오프라인 마케팅 분석 도구 '매쉬 4종 패키지' 출시
상태바
메이아이, 오프라인 마케팅 분석 도구 '매쉬 4종 패키지'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아이가 오프라인 매장 분석을 위한 매쉬 4종 패키지를 출시했다. 매쉬는 CCTV를 통해 방문객의 행동 패턴을 데이터화하는 솔루션으로 매쉬 4종 패키지는 기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데이터들을 결합해 제공하는 맞춤형 패키지다.

먼저, 매쉬 4종 패키지는 ▲여러 매장의 방문 데이터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패키지' ▲인접 도로의 유동 인구 대비 입장객 추이 분석이 가능한 '매장 유입 분석 패키지' ▲구역별 방문자 체류 정보를 정밀하게 산출하는 '인기 스팟 분석 패키지' ▲유동 인구, 방문객, 스팟 데이터를 결합해 단계별 전환율을 파악하는 '매쉬 올인원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메이아이 관계자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패키지는 각기 다른 상권에서 산출된 데이터를 비교하고 맞춤형 마케팅 전략 기획에 초점을 맞췄으며, 매장 유입 분석 패키지는 통계청, 통신사 제공 유동 인구 데이터보다 정밀하게 도로 통행자에 대한 전수조사를 지원한다.

또한, 인기 스팟 분석 패키지는 단순한 방문객 수 집계에서 벗어나, 주력 판매 상품에 대한 관심 지수 계량을 할 수 있고 매쉬 올인원 패키지는 매장 방문객의 행동 패턴에 대해서 데이터를 구축오프라인 마케팅에서의 방문자 퍼널을 분석한다.

박준혁 메이아이 대표는 “업종별로 가장 필요한 데이터들을 파악할 수 있었는데, 이를 통해 구성해볼 수 있었던 상품이 이번 매쉬 4종 패키지다. 매쉬 4종 패키지로 업종별로 가장 적합한 오프라인 데이터를 제시해, 고객사들은 가장 필요한 데이터들을 빠르게 수집해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