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4 14:07 (화)
네이버 뮤직, 샤이니 컴백 첫 무대 생중계
상태바
네이버 뮤직, 샤이니 컴백 첫 무대 생중계
  • 이광재
  • 승인 2013.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뮤직이 오는 20일 저녁 8시(한국시간)부터 약 한 시간동안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3집 쇼케이스를 전세계로 생중계한다. 인기 아이돌가수가 컴백무대로 TV 음악 프로그램 대신 인터넷을 선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샤이니는 이날 타이틀곡 ' 드림 걸(DREAM GIRL)'을 비롯해 신규 앨범 수록곡들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기존 히트곡들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메신저 '라인'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진행했던 이벤트를 완성하는 순서도 준비돼 있다.
 
이번 쇼케이스는 PC와 모바일로 전 세계에 생중계 된다.

네이버 뮤직측은 "인터넷 중계는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마트 단말기로 음악 콘텐츠를 이용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어 안정적인 생중계가 가능한 인터넷 플랫폼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샤이니의 컴백을 기다려온 전세계 K-팝 팬들이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새 앨범의 새 앨범의 첫 무대를 장소와 환경의 제약 없이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DREAM GIRLl @NAVER MUSIC는 네이버 뮤직이 진행하는 11번째 라이브 생중계다. 네이버 뮤직 온에어는 아이돌 뿐 아니라 인디, 클래식,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네티즌들과 만날 수 있는 코너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