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희망터 사회적협동조합’사무기 지원 기업 선정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희망터 사회적협동조합’사무기 지원 기업 선정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제2회 나눔 복사 캠페인’을 성료하며 사무기 지원 기업으로 ‘희망터 사회적협동조합’을 선정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나눔 경영’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적기업의 신속한 업무와 향상된 복지를 지원하기 위해 나눔 복사 캠페인을 마련했다. 

나눔  복사 캠페인 모습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나눔 복사 캠페인 모습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지난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참여기업을 모집한 후 평가를 통해 지원 기업을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원 기업으로 선정된 희망터 사회적협동조합은 성인 장애인들의 자립생활을 목적하에 장애인 부모가 자주적으로 설립한 희망 기업이다. 현재 장애인 자립을 위해 실제 카페를 운영하며 장애인들이 직접 근무 중에 있다.

캐논코리아는 희망터에 약 400만 원 상당의 복합기, 소모품, 액세서리 등을 지원했다. 희망터는 지원 받은 제품으로 직업 체험 시 사무보조 부분에서 실제 복사기 출력 실습용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 재활 부문에서 교보재 출력용으로 사용하며 기타 사무 업무 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한 대표이사는 “나눔 복사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쾌적한 사무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자사의 복합기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지속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6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1사 1촌, 1사 1병, 맘(mom) 편한 가족 앨범 후원 등 다수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나눔과 실천이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