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시스템즈, C650 온라인 신제품 출시 발표 행사 성료
상태바
한국오키시스템즈, C650 온라인 신제품 출시 발표 행사 성료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3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세계에서 제일 작은 고성능 A4 컬러프린터 ‘C650’ 온라인 신제품 출시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1 밝혔다.

프린터 업계 최초로 파트너사 대상으로 시행된 이번 신제품 발표회는 한국오키시스템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됐다.

C650 온라인 신제품 출시 발표회 캡쳐 [사진=한국오키시스템즈]
C650 온라인 신제품 출시 발표회 캡쳐 [사진=한국오키시스템즈]

이번 행사에서는 C650의 주요 성능 및 기능 소개와 더불어 파트너 채널의 우수 영업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Q&A와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현장에는 한국오키시스템즈 카와모토 에이이치 대표이사와 이재관 세일즈팀 부장이 참석해 한국오키시스템즈의 파트너 업체 200여 개사의 관계자 약 250명과 상호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와모토 에이이치(Kawamoto Eiichi)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국내 및 세계 각지 프린터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오키의 LED 기술을 도입한 결과 동급(32ppm 이상) 대비 최고 사양의 초소형 컬러 프린터를 개발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오키의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재관 세일즈팀 부장은 ‘C650’의 혁신적인 4가지 강점을 소개하며 코로나 19로 인한 뉴노멀 트렌드에서 ‘C650’의 초소형 사이즈와 전면 엑세스 디자인은 업무 공간의 효율적 활용과 비용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전문 지식이 없어도 용지 공급 및 걸림 해결, 소모품 및 부품 교체가 모두 전면부에서 가능한 기능은 고객들의 편리성을 높였다는 평과 함께 파트너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관계자는 “품질, 편리성, 공간절약 3박자를 모두 만족 시키는 ‘C650’이 뉴노멀 시대에 꼭 필요한 프린터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며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오랫동안 함께 해온 파트너 채널과 돈독해지는 계기가 됐음은 물론, 오키가 젊고 도전적인 이미지로 변모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 의미가 깊은 행사였다”며 소감을 전했다.

‘C650’ 온라인 신제품 발표회는 한국오키시스템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공식 사이트 및 카카오톡 채널 ‘오키시스템즈 공식 소식지’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C650은 290x395x430mm의 컴팩트한 프린터로 1200x1200dpi 고해상도로 분당 최대 35매를 쾌속 출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