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원스톱 대표번호로 고객 상담 서비스 강화
상태바
안랩, 원스톱 대표번호로 고객 상담 서비스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고객의 접근 편리성을 강화하기 위해 현재 운영중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개편했다.

안랩은 개인·기업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서비스별로 상이했던 구매 및 문의 서비스를 원스톱 상담 번호(1588-3096)로 통합 제공하고 ▲역시 제품별로 나눠져 있던 기술지원 상담번호를 통합 대표번호(1577-9431)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개인 유료고객은 기존에 운영중인 상담번호(1577-9880)에서 계속해서 상세한 기술 지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랩닷컴(www.ahnlab.com) 내 1:1 상담 게시판에서도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안랩은 “이번 고객지원 서비스 개편으로, 안랩의 고객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에도 더욱 편리하게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