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만으로 취업 및 승진 대비,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손쉬운 경영학 학위취득 가능해
상태바
온라인 강의만으로 취업 및 승진 대비,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손쉬운 경영학 학위취득 가능해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수업을 통해 경영학 학위 취득을 돕는 ‘학점은행제’를 모집한다. 본 과정은 전 과목 온라인 수업으로  실속과 간편함을 겸비했다.

경영학은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실무를 갖출 수 있어 취준생 사이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기업, 언론사, 연구소,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취업에 유리하며 승진 및 이직 시에도 활용된다. 

대학과 비교했을 때 2년이란 짧은 준비 기간 안에 학위를 수료하기 쉽기에, 학습자도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 17년부터 올해까지 통틀어 학점은행제 학습자가 6만여명 증가했다. 지난 19년 학기에는 정상 참여자 기준 모든 과목 이수율은 96% 달성했다. 

경영학 학점은행제는 학위 수여 절차도 학점 이수 후 학습자 등록과 학점 인정을 신청하면 되기에 간편하다. 다수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본 과정의 매력이다.

전문 상담를 통해 목표 및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학습자 오리엔테이션, 주기적인 학습진도 관리, 전문 컨설팅 등도 일러준다. 

‘경영학 학점은행제’와 무료 상담 신청에 대한 안내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