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변호사와 알아보는 전자서명 솔루션의 모든 것”…한국후지필름BI, 웨비나 개최
상태바
“전문 변호사와 알아보는 전자서명 솔루션의 모든 것”…한국후지필름BI, 웨비나 개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2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이 오는 27일 비대면 업무 환경에 필수적인 전자서명 솔루션 ‘도큐사인 이시그니처(Docusign eSignature)’를 소개하고 전자서명법 개정으로 인한 변화까지 살펴보는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비대면 및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으로의 급격한 전환 속에서 전자서명 솔루션을 활용해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웨비나 포스터 [사진=한국후지필름BI]
웨비나 포스터 [사진=한국후지필름BI]

먼저 비대면 업무의 확장과 페이퍼리스 시대로의 가속화에 따른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에 대해 짚어보고 집, 사무실, 외부 공간 등 언제 어디서나 원활한 계약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전자서명 솔루션 ‘도큐사인’과 전자서명법 개정에 따른 변화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특히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의 윤주호 변호사가 연사로 참여해 지난해 말 시행된 전자서명법 전부개정안에 따른 변화와 함께 전자서명을 활용한 계약 과정 및 법적 효력 여부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또 한국후지필름BI의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서 비대면 및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과 전자서명 솔루션 ‘도큐사인’에 대한 고객들의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비대면 업무환경으로의 변화에 대응하는 전자서명 솔루션’을 주제로 ▲비대면 업무의 확장 및 페이퍼리스 가속화 ▲전자서명법 개정으로 인한 변화 ▲한국후지필름BI의 도큐사인 소개 등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 설문조사에 답한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되며,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