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큐어베이비, 봄철 피부관리템 ‘100원의 행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아화장품 큐어베이비, 봄철 피부관리템 ‘100원의 행복’ 이벤트 진행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환절기에는 유아스킨케어때문에 엄마들의 고민이 깊어진다. 아기 피부는 성인에 비해 피부가 약하고 예민한 데다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피부 장벽 기능을 온전히 갖추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거기다 봄철에는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 황사, 꽃가루, 미세먼지 등이 아기 피부 면역력을 떨어뜨리거나 악영향을 줄 수 있다.

또한 온도 변화나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기 쉬워서 평상시 아기보습과 외출 후에는 약산성세정제 등으로 꼼꼼하게 씻겨주면서 자극받은 아기 피부를 진정 및 보습해줄 수 있는 유아보습제로 관리에 신경 써주는게 좋다.

큐어베이비는 이러한 봄철 아기스킨케어를 위해 데일리로 수분 보습케어 해줄 수 있는 유아로션,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민감해진 아기피부를 진정 보습해줄 수 있는 유아수딩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와 ph밸런스를 맞춰주는 아기 약산성바디워시 등 전품목 100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0원의 행복’ 이벤트는 단품, 세트 구분없이 본 품 구매시 추가 본 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큐어베이비는 30여년간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왔다. 아기수딩젤, 유아바디로션 제품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 NO알레르기유발향료 사용, 피부저자극테스트 통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통과 등 성분뿐만 아니라 저자극, 기능성에도 신경을 썼다. 성분들 중에 특히 농업진흥청에서 개발한 ‘스콜로펜드라신-1’ 이라는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이 아기용품 브랜드 최초로 함유되어있다. 이 성분은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를 도와주는 피부 속 단백질이다.

큐어베이비의 유아보습로션은 민감하고 건조한아기피부에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게 특징이다. 아기 수분로션은 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시키고 아기 수분젤 특유의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해주면서 빠르게 흡수된다. 유아바디워시는 부드러운 거품으로 유아거품목욕을 할 수 있고 아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천연바디워시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아이를 위한 전문 평가기관인 ‘우리아이 브랜드 연구소’가 주관하는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스포츠동아가 선정한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해 브랜드의 기술력과 제품성을 인정받았다.

그 밖에 큐어베이비는 온누리약국의 ‘온누리 스토어’에 공식 입점하고 ‘궁 산후 조리원’에 입점했다.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입점하여 아동로션, 아기바디워시등을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큐어베이비는 5월 12일 오전 1시 59분까지 선라인 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