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버추얼 드루파 2021’라이브 웹 세션 참가...대표상품 공개
상태바
리소코리아, ‘버추얼 드루파 2021’라이브 웹 세션 참가...대표상품 공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2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는 20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인쇄산업 최대 전시회 ‘버추얼 드루파 2021(Virtual.drupa 2021)’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4년마다 열려 ‘인쇄기계전시회의 올림픽’으로 불리는 세계 최대 인쇄 전시회인 독일국제인쇄전(drupa)은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을 통해 ‘버추얼 드루파 2021(Virtual.drupa 2021)’로 대체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소코리아는 B2B 상업인쇄(프로덕션) 시장을 타겟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하고자 고속 잉크젯 프린터 ‘VALEZUS T2100’과 더불어, 고속 컬러 프린터 컴컬러(ComColor) GD 시리즈, 오피스용 컴팩트 모델 신제품 컴컬러(ComColor) FT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울러 21일 오후 7시 20분(독일 현지 시간 오전 11시 20분), 라이브 웹 세션을 통해 전시 제품들의 특장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한 관람객들은 제품 설명 영상과 함께 Q&A 세션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에 리소는 빠른 성능과 저렴한 인쇄비용, 높은 생산성과 공간효율성이 높은 슬림한 제품 크기 등을 무기로 B2C와 B2B의 틈새 시장을 공략해왔다. 

그러나 최근 디지털 문서가 확대되면서 대량 인쇄 물량이 줄고, 다품종 소량 인쇄의 비중이 높아지게 되자 B2B 상업인쇄 시장을 본격 공략하게 되었다. 상업 인쇄 시장에서 고속컬러 장비는 가격이 수 십 억에 달하는데 리소의 제품은 슬림해 공간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고객 맞춤형 스펙으로 제품 가격을 크게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속 풀컬러 낱장 잉크젯 프린터인 ‘VALEZUS T2100’는 상업용 인쇄 업계를 타깃으로 하는 프로페셔널 프린터 제품으로 분당 320매의 고속 양면 인쇄를 실현한다. 

사전 인쇄된 양식 없이 백지에 인쇄함으로써 프로세스가 간소화되어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빈 용지에 서류 양식 및 개인정보 등의 가변 데이터를 동시에 인쇄할 수 있어 용지 재고 관리의 번거로움은 줄이면서 비용 절감 및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제품은 데이터 출력업종, 금융업 또는 보험업, 인쇄 업체 등 장표 인쇄를 비롯한 대량 인쇄가 필요한 업종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함께 선보이는 컴컬러 GD 시리즈(GD9630/GD9631/GD7330)는 문서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 및 관공서뿐만 아니라 상업용 인쇄 업계의 라이트 유저를 타깃으로 하는 제품으로 분당 출력 속도가 160매인 고속 잉크젯 프린터다. 

‘버추얼 드루파 2021(Virtual.drupa 2021)’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사전 등록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소 고객 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